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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절 받지 않고 계약 성공하는 법

거절 받지 않고 계약 성공하는 법

실패를 성공으로 바꾸기

영업하는 사람이라면 거절은 숨쉬기와도 같습니다. 누구든 거절은 힘듭니다.
하지만 거절에 대한 대처 능력을 키울수록 계약 건수가 늘어납니다.
영업을 잘하는 사람일수록 거절에 익숙합니다. 거절 받지 않고 모든 계약에 성공할 수는 없습니다.

첫째, 실패에 대한 관점을 바꾸세요. 부정적인 결과로 보기보다 학습 기회로 여기세요.
실패를 자책하는 시간보다 원인을 분석하고 어떻게 개선할지 생각하는 것에 시간을 쓰세요.
예를 들어 고객의 걱정을 해결하지 못해 기회를 놓쳤다면 그 걱정은 다른 고객도 할 수 있습니다.
원인을 분석해 다음 고객에게 어떻게 적용할지 스스로를 피드백하세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하고 실패를 다스리는 마인드를 키우세요.

둘째, 회복력과 끈기를 키우세요. 영업은 어려운 분야이며 거절이 흔한 직업입니다.
하루에 3번 거절 당하기를 목표로 계속해서 시도해보세요. 그러면서 횟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이렇게 거절에 대해 익숙해지고 회복력을 키워보세요.
거절이 반복된다면, 그 안에서 긍정적인 부분은 없었는지 생각해보세요. 분명하게 있을 것이고, 그 부분은 강화하세요.
거절, 피드백, 시도 이러한 반복과 끈기가 엄청난 성장을 만들고 계약 성사율을 높이게 될 것입니다.

셋째, 실패에 대한 피드백을 강화한다.
본인의 피드백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성장을 위해서는 부끄럽더라도 고객과 동료에게 묻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자신이 생각하지 못했던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드백을 수용하고 강화하는 습관이 생기면 엄청나게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과정을 통한 성장은 고객을 만족 시키고 모르는 사이 동료들에게 양질의 피드백을 하는 보험 전문가가 되어 있을 겁니다.

실패에 대처하는 것은 영업 사원에게 필수적인 기술입니다. 실패를 학습 기회로 받아들이세요.
피드백을 통해 좌절을 성공의 디딤돌로 바꾸세요. 모든 실패에서 성장하고 본인의 가치를 높이세요.
그러다보면 실패가 아닌 성공에서 배우는 영업인으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실패를 성공으로 바꾸기

영업하는 사람이라면 거절은 숨쉬기와도 같습니다.
누구든 거절은 힘듭니다.
하지만 거절에 대한 대처 능력을 키울수록 계약 건수가
늘어납니다.
영업을 잘하는 사람일수록 거절에 익숙합니다.
거절 받지 않고 모든 계약에 성공할 수는 없습니다.

첫째, 실패에 대한 관점을 바꾸세요. 부정적인 결과로 보기보다
학습 기회로 여기세요.

실패를 자책하는 시간보다 원인을 분석하고 어떻게 개선할지
생각하는 것에 시간을 쓰세요.
예를 들어 고객의 걱정을 해결하지 못해 기회를 놓쳤다면
그 걱정은 다른 고객도 할 수 있습니다.
원인을 분석해 다음 고객에게 어떻게 적용할지 스스로를
피드백하세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하고 실패를 다스리는 마인드를
키우세요.

둘째, 회복력과 끈기를 키우세요. 영업은 어려운 분야이며
거절이 흔한 직업입니다.
하루에 3번 거절 당하기를 목표로 계속해서 시도해보세요.
그러면서 횟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이렇게 거절에 대해 익숙해지고 회복력을 키워보세요.
거절이 반복된다면, 그 안에서 긍정적인 부분은 없었는지
생각해보세요. 분명하게 있을 것이고, 그 부분은 강화하세요.
거절, 피드백, 시도 이러한 반복과 끈기가 엄청난 성장을 만들고 계약 성사율을 높이게 될 것입니다.

셋째, 실패에 대한 피드백을 강화한다.
본인의 피드백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성장을 위해서는 부끄럽더라도 고객과 동료에게 묻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자신이 생각하지 못했던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드백을 수용하고 강화하는 습관이 생기면 엄청나게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이런 과정을 통한 성장은 고객을 만족 시키고 모르는 사이 동료들에게 양질의 피드백을 하는 보험 전문가가 되어 있을 겁니다.

실패에 대처하는 것은 영업 사원에게 필수적인 기술입니다.
실패를 학습 기회로 받아들이세요.
피드백을 통해 좌절을 성공의 디딤돌로 바꾸세요.
모든 실패에서 성장하고 본인의 가치를 높이세요.
그러다보면 실패가 아닌 성공에서 배우는 영업인으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